6월부터 12월까지약 6개월동안의 인턴생활 종료 …..매일 5시반에 일어나는걸 어떻게 했을까 싶으면서도요즘은 다시 6시에 일어나고 있는데너무너무 힘들다 ^^무튼 12월 절반인 보름의 기록 레쭈고 ㅋ본가에서 보내주신 쭈꾸미와 만두겨울맞이 장갑장만장갑의 중요성을 정말 실감하는 중임퇴근하고 오리고기 ,,❤️단백질 충전 ^_^신마라명가 마라탕 !!!퇴사하고도 계속 생각나는 맛.주임님이 인턴들 먹으라고 주신 깊티로컴포즈 사먹기 ..아이스크림만 먹을걸밑에 음료가 카페인 덩어리라오후에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앗다.사내 심폐소생술 교육사람 살리기 쉽지않다 ..정말 온힘을 다해서 했는데도머리까지 혈액이 갈랑말랑함카레 냠 ..소현줌님과의 근황토크인턴동기들이랑 점심으로 먹은기영이 상당히 자극적인 맛인걸 ~해성이랑 먹은 딸기 어쩌구스벅 1+1 음료 이벤트 쩨고임또리고기 냠7시출근날이자 마지막 출장 허그출장샵 !!!!!!!이날 7-4시 출퇴근일줄 알앗는데7-5시였움 하하 ^^피곤해서 기절할뻔빤딱거리는 트리지금 트리 꾸미기엔 살짝 늦었겠지 ? ㅜㅜ아침 8시에 행사끝나고 밥먹기야무지게 클리어 ㅎ ㅎ다윤이의 생일을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회사 지하에 잇는 유니클로가서따듯한 니트 골라왔당 ㅎㅋㅋ해성이 반응 너무 웃기고 기여워서안찍을 수 없었던 ㅋㅎ우하하길에서 500원 주운거보다 더 기뿌당ㅋ토스 체고 ❤️다음엔 10만원 부탁해요 !점심에 시켜먹은 샐러디우삼겹 메밀면 샐러드인가진짜 왕오앙오앙왕 맛잇네또 해성이랑 스벅우리 진짜 자주가긴햤다이때가 벌써 그리움 ㅜㅜ 힝구링~퇴군하고 간 청춘물고기여기 대방어 너무 맛있음건대생이면 꼭 먹어야될 배달맛집속초아바이순대메모하세요소방관보고 너무 슬퍼서눈물 주륵주륵건대 가기 전 첫끼 ..히비스커스 마싯다 !내사랑 콩콩불 냠냠콩불 언제 코스요리로 바뀜 허그출장샵 ,,,?ㅎㅎ땡스투 씅과 콩불 사장님소화시킬겸 온 코노클수마수 노래 잔뜩 열창하고 집 가기짱구야 가족들이랑 먹은 !!!그만둔 지 6개월 다 되어가는데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당 우히히향 옵션1 : 피그&바닐라 / 향 옵션2 : 폴 인 러브퇴사 선물로 산 러스미 방향제 !선물용이라 향은 잘 모르지만플랜트 러브만 살짝 맡아봤을 때 이게 젤 내스탈인듯?피그앤 바닐라는 바닐라 향이 넘 세다무튼 선물도 장만완료 ~마지막 출근 하루 전 날남은 연차 탕진을 위해 11시 출근했당 ㅎ맨날 5시반에 일어나다가 8시에 일어나는게 이렇게 좋을 줄이야 ...마지막 신마라명가 ……유부추가했는데 없어서넘 슬펐음 ㅜㅜㅜㅜㅜ내 유부 ..퇴사 D-1날 오후에 미리 가계약금 입금 완료✨허그 버팀목 전세대출 가능한 집을 찾다가융자금 안껴있고 혼자 살기 적당하면서보안 좋은 구로구 쪽 오피스텔을 발견했다중개사님이 은행도 알려주시고 이것저것 도움 허그출장샵 많이주셔서감사할따름 ... 내일 퇴사라고 하니까 사주신 밤라떼처음 봤을 때 이렇게 웃긴 사람이 있다고 ? 싶었던 줌님안녕히 계세여 저는 이만김치찜으로 도대체 몇끼를 먹었더라 ••한 4끼는 먹은듯 ? ㅌㅋ시장에서 육회 포장해서 먹기 ㅎ ㅎ12월 10일 !!!! 오느른 !!퇴 사 날 꺄항팀장님이 쏘신 샤브샤브와실장님이 쏘신 음료수 우하하아차사고 공모전 참여율 저조하다고부탁하셔서 했는데 상금 받을 줄 꿈에도 멀랏음정말 할 말 많지만 .. 잘버텼다.... 드디어 퇴사다 ....오후에 해성이네 팀 줌님이랑 셋이서 음료토크 나누고경지팀 줌님이랑 토크하니까퇴근시간이 코앞으로 쇽 왔다맞사수님과 서현아가가 보내준 ...다들 진짜 너무너무넘ㅁ무 감사합니다 .....야무지게 잘쓸게여 !!!!!!!!!!!집에서 하는 퇴사 파 틔다이소에서 산 저 촛불이 노래 불러줌감동이다 ㅠㅠ엽떡 + 허니콤보 뿌셔주기허니콤보 허그출장샵 먹을 때 2인 엽떡 먹으면 양이 딱 !!!!! 조아 ㅋ몰랐지 확정일자 받는거구로구 주민센터 가야하더라 ~?집 앞 광진구 주민센터 갔다가 다시 되돌아옴소연언니가 소개해준 알바하면서 코스요리 먹기 ..돈도 벌고 밥도 주고 구냥 체고네알바 끝나고 짱구야 가서 이모랑 사장님이랑 토크 쪼금 했움짱구야 신메뉴 뚝배기 어쩌구 먹었는데나중엔 밥까지 먹고 싶었지만 과식할거같아서꾹 참음 ^^청년 허그 버팀목 전세대출 신청 완 !!은행 한 번만 가서 너무 편함티비ㅋ.ㅋ퇴사 후 이틀 후에 방문했고, 무직자 신분으로 대출 신청했다 !이날 기금e든든 사전신청까지 완료 ㅋ퇴사예정자, 퇴직자, 무직자에게 필요한 서류신분증확정일자 임대차 계약서 원본(계약서 들고 주민센터 가서 확정일자 받아온 서류임)주민등록등본 &초본 ( 주소 변동 이력 최근 5년 치 모두 포함)가족 관계 증명서 (상세)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임차보증금의 5% 이상 허그출장샵 납부한 계약금 영수증 (부동산에서 만들어주심)공제증서등기부등본오후 두 시에 오티 진행하고사당역 피부관리샵 다녀오기우잉언니 생일추카뿡이양 ~~~~~저녁 잘 머거써 과식한 다음 날은또 양심 챙기기내가 만든 원팬 토마토 파스타기대 이상이라 맛있었던 ㅎ.ㅎ별점 5점 드립니다 ㅋ크리스마스 마켓 구경하러 잠실 !!근데 그냥 사람 구경하고 온거가틈인파에 쓸려 다녔다2000원 내고 입장또 쭈불 먹기 .. 냠예빈웅니 생일추카해 ~~~~~홍콩 선물도 잘쓸게여 ㅎ.ㅎ눈앞에서 사라진 파드 케이크글루텐 프리라 대 만 족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22가길 60 카페파드 PFAD쫌 많이 킹받는걸이걸 몰랐다는 게 젤 어이없음 ;;2억 7500만원짜리 요아정 포장해서5평짜리 집에서 노나먹기우리집이랑 미리 작별인사해줬음다음 글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일상 글로 ^^ 컴백하겠어요지금 삼일차 인데 약간 남고에 전학 온 기분이긴해

